본문 바로가기

흉터제거

보헤미안 랩소디,퀸뽕에 취해 봅시다.

보헤미안 랩소디,퀸뽕에 취해 봅시다.



우울한 뉴스가 많은 세상에 위로가 되어주는 순간이 있다면 누구나 가까이 하고 싶을 것입니다.

요즘 영화가에서 핫한 보헤미안 랩소디라는 영화가 바로 그런 매체가 되어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싶어요.

퀸뽕이라는 말로 대표되는 그룹 퀸에 대한 이 영화가 낳은 사회의 열광은 특이합니다.



영국그룹 퀸은 이미 오래전 그러니까 70~80년대를 풍미했던 그룹인데 2018년 대한민국에서 열풍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친 사회를 위로한다는 의미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관람한다고 합니다.

사회 현상에 주목하는 기자들의 이런 진단이 설득력이 있는것이 실제 영화를 보고 나니 더욱 그렇다는 느낌입니다.



세대마다 다른 반응이 나오는데 뭉클함을 받는 분들도 있고 소외감을 위로받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영화를 보면 익숙한 음악이 나의 흥을 돋구고 퍼포먼스를 따라하고 싶게 만듭니다. 실제 영화를 보면서 이런 흥과 

퍼포먼스를 즐기는 장소도 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 영화관에서 이런 기획이 나오는것은 쉽지 않을 일입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때문에 프레디 머큐리에 대한 새로운 시각도 가지게 되었고 퀸이 부른 노래를 통해 위로와 흥을

함께 느끼니 퀸뽕에 취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퀸 열풍이 낳은 신조어 퀸뽕외에 다른것도 기록하고 마칩니다.



퀸망진창 - 퀸 음악에 허우적대고 있다는 뜻

코블리 - 코엑스와 웸블리의 합성어. 서울 코엑스 영화관이 퀸이 공연했던 웸블리 경기창처럼 느껴진다고 만든 신조어

퀸치광이 - 퀸 음악에 열광했다는 뜻













'흉터제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켈로이드특수주사치료  (0) 2018.12.07
여드름흉터  (0) 2018.12.05
이마,미간,눈가,콧등,눈밑주름  (2) 2018.12.01
JK흉터치료법  (0) 2018.11.30
남자 젖꼭지는 왜 있을까?  (0) 2018.11.29